관리 메뉴

정리왕

아코르 (accor) BPG, BRG 최저 가격 보장 신청하는 방법 본문

4.여행정보/호텔

아코르 (accor) BPG, BRG 최저 가격 보장 신청하는 방법

정리합니다 2024. 3. 8. 22: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코르 호텔 계열사에 Best Price Guarantee (BPG, BRG) 최저 가격 보장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코르 BPG, BRG 신청하는 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all.accor.com/best-price-guarantee/index.ko.shtml

 

1. 아코르 호텔 다른 곳에서 더 낮은 가격을 보셨다고요?

  • ALL의 최저가 보장이란 최저가 숙박 예약을 말합니다.
  • 예약 후 24시간 이내에 다른 곳에서 더 낮은 가격을 보신다면 해당 요금과 맞춰드리며
  • 이와 더불어 타사 예약 채널에 대해서도 25% 할인을 제공해 드립니다.
  • 단, 페어몬트, 래플스, 스위소텔 은 10%할인이 제공됩니다.

 

 

 

 

 

 

 

 

 

 

 

 

 

 

 

 

 

 

 

 

2. 어떻게 신청할까요?

  1. 가격비교 : Accor를 통해 예약 후 24시간 이내 다른 곳에서 더 낮은 가격을 보셨나요?
  2. 온라인 청구 양식 작성 : 청구 양식을 제출하여 차액 환불을 요청합니다.
  3. 스크린샷 업로드 : 더 낮은 가격과 해당하는 가격 조건이 명시된 화면을 캡쳐한 후, 예약 24시간 이내에 Accor로 전송합니다.
  4. 환불 요청 : 청구 검토 후 환불 처리됩니다.

 

 

3. 최저 가격 보장 약관 (https://all.accor.com/information/best-price-guarantee/conditions.ko.shtml)

제1조. 최저 가격 보장의 정의 및 적용 범위

1.1 "최저 가격 보장"의 적용 조건

"최저 가격 보장"은 다음과 같은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 고객이 직접 아코르 예약 채널(아코르 웹사이트, 모바일 사이트 또는 앱, 아코르 브랜드 웹사이트, 예약센터 또는 호텔 직접 예약)을 통해 "최저 가격 보장" 대상 호텔(아래 제2조의 대상 호텔 목록 참조) 중 한 곳에 객실(조식 포함 또는 불포함)을 예약하고,
  • 예약 확정을 확인하는 예약 번호가 발급되었으며,
  • 이메일 또는 전화로 예약 번호 확인 후 24시간 이내에, 그리고 호텔 도착 예정일 48시간 전까지.
    • 동일 호텔, 동일 숙박일, 동일 숙박 기간, 동일 요금 조건(환불 가능 또는 불가, 선불 및 보증금 요건, 조식 포함 또는 불포함, 예약 취소 및 변경 조건), 동일 객실 유형(동일한 카테고리, 면적, 침구, 전망 또는 위치) 및 객실 내 동일 숙박객 수에 대해
    • 제3자 웹사이트, 모바일 사이트 또는 앱("제3자 예약 채널")에서
    • 동일 부가 요금(세금, 부가가치세, 서비스 요금)을 포함해서 더 저렴한 요금으로 예약이 가능한 경우

(이하 "대상 예약").
본 문서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Accor가 승인한 대상 예약에 대해 Accor는 제3자의 예약 채널 가격을 적용한 후 (i) 페어몬트, 래플스 및 스위소텔의 경우 추가 10%, (ii) 기타 대상 브랜드의 경우 추가 25% 할인을 제공합니다.
예:

  • 아코르 채널에서 대상 예약을 통해 예약한 요금이 200유로이고,
  • 제3자 예약 채널에서 확인된 요금이 180유로인 경우,
  • Accor의 “최저가 보장” 정책이 적용되어 최종 요금은 페어몬트, 래플스 및 스위소텔의 경우 162유로(180유로에 10% 추가 할인 적용) 또는 기타 유효한 브랜드의 경우 135유로(180유로에 25% 추가 할인 적용)가 됩니다.

1.2 "최저 가격 보장" 적용 제외 사례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최저 가격 보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단체(7실 이상) 요금,
  • 기업 요금,
  • 회의 및 세미나 요금,
  • 예약 단계에서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 행사 이용(예: 뉴스레터 등록 시 제공되는 프로모션 코드, 할인 쿠폰 적용),
  • 관련 제3자의 예약 채널에서 제공하는 회원 특별가 또는 구독 프로그램,
  • 아코르 그룹의 파트너와 그 직원에게 제공되는 요금,
  • 아코르 그룹 직원에게 제공되는 요금,
  • 예약 확인 후 호텔의 이름 또는 위치를 알려주는 불투명한 재고 판매 소스(예: Hotwire 및 Priceline)에서 제공하는 요금,
  • 온라인 예약 시스템이 없는 웹사이트/포털/웹페이지, 호텔과 먼저 연락을 취한 후 예약을 확인("예약 요청")하는 사이트 또는 정보 사이트에 표시되는 요금,
  • 객실 및 항공료, 크루즈, 렌터카 또는 호텔 내외부의 기타 활동이나 서비스가 모두 포함된 패키지를 구성하는 요금. 호텔 숙박료 및 객실 이용 가능 여부를 문의하기 위해 로그인이 요청되거나, 암호를 입력해야 하는 사이트 또는 온라인 가입 또는 프로그램 가입이 요구되는 웹사이트는 "최저 가격 보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2조. 최저 가격 보장의 대상 호텔 및 지역

"최저 가격 보장"이 적용되는 호텔 브랜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아코르 그룹 호텔 브랜드 (Fairmont, Raffles, Swissôtel, Sofitel, So Sofitel, Sofitel Legend, Pullman, MGallery, Mövenpick, Grand Mercure, The Sebel, Novotel, Novotel Suites, Mercure, Adagio, Adagio Access, Jo&Joe, Ibis, Ibis Styles, Ibis budget, HotelF1, hôtels Orbis, 21C Museum Hotel, Orient Express),
  • 아코르 그룹의 예약 채널에서 이용 가능한 일부 파트너 호텔 브랜드 (Mama Shelter, Hypark by Adagio), 호텔 파일에 다음 그림 문자
  • 가 표시됨.

"최저 가격 보장"이 적용되지 않는 호텔 브랜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25Hours, Angsana, ArtSeries, BanyanTree, BreakFree, Cassia, Delano, Dhawa, Elan, Greet, Hanting, Hi inn, Hyde, Ji, Mantis, Mantra, Manxin, Mondrian, Onefinestay, PepperS, Rixos, Sbe, SLS, Starway, The House Of Originals, Tribe.
마카오 특별행정구의 호텔에는 "최저 가격 보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가 예약하고 싶은 ' Tribe bali kuta beach' 는 최저 가격 보장이 적용되지 않는 브랜드입니다.


 

제3조. 통화 및 가격 차이

제3자 예약 채널의 요금이 대상 예약과 다른 통화로 표시된 경우.

  • 아코르 고객 서비스는 대상 요금을 호텔이 위치한 국가의 통화로 변환합니다. 이때 사용되는 환율은 대상 예약이 이루어진 시점에 아코르 채널에 적용된 환율입니다.
  • 제3자 예약 채널의 요금이 대상 요금보다 최소 5% 또는 5유로 이상 저렴할 경우 "최저 가격 보장"이 적용됩니다.

예:

  • 아코르 채널에서 예약한 대상 예약의 요금이 200유로이고,
    • 확인된 요금이 최소 5유로 더 저렴하고 (195유로),
    • 또는 확인된 요금이 최소 5% 더 저렴하고 (190유로),
  • 제3자 예약 채널에서 확인된 요금이 192유로이면 "최저 가격 보장"이 적용됩니다.

환율 변동이나 차이로 인한 가격 차이는 "최저 가격 보장"에서 고려하지 않습니다

 

 

 

제4조. 최저 가격 보장 혜택 적용 절차

4.1 클레임
"최저 가격 보장" 혜택을 적용 받으려면 (i) 위의 제1조에 언급된 조건을 충족하고, (ii)클레임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클레임 제출 페이지에 표시된 필수 입력란을 올바르게 작성해야 합니다. 클레임 제출에 제공하는 정보는 사실이며 올바르게 작성해야 합니다. 고객의 클레임(청구)을 입증하는 내용이 불완전하거나 부정확하여 아코르가 본 문서에 명시된 조건으로 "최저 가격 보장"을 적용할 수 없는 경우, 아코르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2 스크린샷(화면 캡처 이미지)
화면 캡처한 날짜, 제3자의 예약 채널을 통해 찾은 최저 가격, 관련 판매 조건 및 기타 증빙 서류를 보여주는 스크린 샷(화면 캡처 이미지)을 클레임 페이지에 첨부해야 합니다. 불완전하거나 부정확한 클레임 또는 첨부된 증빙 서류가 적격하지 않은 클레임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스크린샷에 숙박일, 호텔 이름, 판매 조건, 객실 내 숙박 인원 및 제3자의 예약 채널에서 제공하는 가격이 분명하게 표시되어야 합니다.
대상 예약 완료 후 24시간 이내에, 그리고 호텔 도착 예정일 48시간 전까지 클레임을 제출해야 합니다. 이 마감 기한을 준수하려면 예약 확인 이메일에 기재된 시간과 날짜를 참조해야 합니다.

 

 

 

제5조. 클레임 관리

아코르 고객서비스의 확인을 거쳐 고객의 클레임 내용이 위에 언급된 "최저 가격 보장"의 모든 적용 조건이 충족하는 것으로 확인된 경우 "최저 가격 보장"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코르 고객서비스는 청구서가 접수된 후 1주일 이내에 청구서에 기재된 주소로 대상 예약 확인 번호와 새로 적용된 요금이 포함된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클레임이 "최저 가격 보장"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아코르 고객서비스는 "최저 가격 보장" 혜택을 받을 수 없다는 소식과 그 이유를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대상 예약을 취소하고 "최저 가격 보장" 혜택을 적용받지 않을 경우, 대상 예약 확인 이메일에 나와 있는 대상 예약의 취소 조건을 참조해야 합니다.

 

 

제6조. 호텔 체크아웃 시 결제

예약 시 요금을 미리 결제하지 않은 경우, 이전 조항에 명시된 아코르 고객서비스에서 확정된 새로운 요금과 예약 시 불포함된 기타 서비스 요금(레스토랑, 바, 등)은 체크아웃 시 호텔에서 직접 결제가 요청됩니다.
도착 예정일 30일 이전에 온라인으로 예약하고 예약 시 요금을 미리 결제하신 경우 결제에 사용된 동일한 신용카드로 환불해드립니다.
도착 예정일 30일 이내에 온라인으로 예약하고 예약 시 요금을 미리 결제하신 경우 체크아웃 시 호텔에서 환불해드립니다.
예약에 포함되지 않은 서비스 요금(레스토랑, 바, 등)은 체크아웃 시 호텔에서 결제가 요청됩니다.

 

 


제7조. 책임 

아코르는 제3자의 예약 채널을 통제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아코르는 제3자의 예약 채널을 통해 이루어진 모든 예약과 관련한 예약 취소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비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본 약관의 변경

아코르는 언제든 본 약관을 수정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수정된 약관은 웹사이트에 게시된 날짜에 발효되며, 게시일로부터 웹사이트에서 이루어진 모든 클레임에 적용됩니다.
본 약관은 변경될 수 있으므로 아코르는 고객에게 클레임을 제출하기 전에 본 약관을 주의깊에 읽을 것을 요청합니다. 모든 클레임은 본 약관에 대한 하이퍼링크가 포함된 해당 입력란에 체크하여 본 약관을 미리 읽고 이에 동의하였음을 의미합니다.
아코르는 또한 언제든지 "최저 가격 보장"을 종료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최저 가격 보장"이 종료되기 전에 제출된 청구서는 본 문서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아코르에서 처리합니다.
최종 업데이트: 2019년 11월 6일

 

 


결론

Tribe bali kuta beach 를 공홈보다 더 저렴한 가격을 찾았지만, Tribe 브랜드는 최저 가격 보장이 되지 않는 브랜드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