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정리왕

집사부일체 이선희편 본문

카테고리 없음

집사부일체 이선희편

정리합니다 2018. 6. 3. 14:51
반응형

이선희편 집사부일체를 봤다.

아마추어에서 프로가 되고, 프로가 고수가 되고, 고수가 전설이 되는 과정을 본 것 같다.

이선희가수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고수의 가수다.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생활이,

본인이 제일 잘하는 것의 더 잘하게 하는 삶을 볼 수 있었다.


나는 아직 내가 하는 분야에서 프로이다.

하지만 이번 프로그램을 보면서 이선희처럼 내가 가장 잘하는 1개의 전문분야에서 프로의 길을 지나 고수가 되고 싶다.


개인적으로 무엇을 해야할지 잘 모르는 분들에게 집사부일체 이선희편을 추천하다.

아무 생각없이 새로운 깨달음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