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구글애널리틱스공부
- 국민내일배움카드
- 책추천
- GA
- 메이크샵
- 파이썬정규표현식
- 마케팅
- 구글애널리틱스4
- 파이썬
- 신용카드추천
- 파이썬공부
- GA공부
- 유튜브광고
- 파킹통장추천
- 구글애널리틱스
- 페이스북광고
- 유튜브
- 파이썬내장함수
- GA4
- GA강의
- 파이썬프로그래밍
- 파킹통장
- 카페24
- 구글ads
- 구글애널리틱스가이드
- GA가이드
- GA설치
- 파이썬문자열
- 파이썬함수
- 구글애널리틱스강의
Archives
- Today
- Total
정리왕
[페이스북 업데이트] 2월 말부터 37개월 (약3년) 이상 지난 데이터는 지원 안함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시스템에서 2월 말부터 37개월 (약3년) 이상 지난 데이터는 지원 안한다고 공지가 났습니다.
2021년 2월
Facebook은 앞서 2020년 10월로 안내드렸던 전체 광고 보고서 노출 위치의 광고 지표 데이터에 대한 최대 37개월의 보고 기간의 도입 시점을 2021년 2월로 연기합니다. 2021년 2월 23일부터 이러한 변경 사항을 광고 보고서 노출 위치 전반에 단계적으로 적용할 예정입니다.
최대 37개월의 보고 기간을 적용하면 광고 성과 데이터 비교 결과의 정확도를 높이고 광고주에게 가장 중요한 기간에 더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는 37개월이 지난 데이터를 2021년 2월 23일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021년 2월 23일 이후에도 광고주는 37개월 이내의 데이터를 계속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2월의 지표 데이터를 살펴보는 경우 2018년 2월까지의 이전 데이터를 보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크리에이티브 또는 타겟과 같은 광고 캠페인의 다른 측면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기존 지표의 계산 방법은 이전과 같습니다.
www.facebook.com/business/help/1695754927158071?id=354406972049255
반응형
'1.마케팅 > 페이스북광고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스북 광고] 맞춤화된 전환 캠페인 (1) | 2022.04.28 |
---|---|
[페이스북 광고] Instagram 인스트림 동영상 노출 불가 (0) | 2022.04.27 |
[업데이트] 페이스북 광고 기여 설정 - 변경 사항 (0) | 2021.01.23 |
페이스북 동영상 광고 거절 (0) | 2021.01.18 |
페이스북 업데이트 뉴스 - 2019년 9월 2일 부터 적용되는 새로운 업데이트 내용 (0) | 2019.08.22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