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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글 Ads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잠재고객, 형식, 광고 소재에 대한 기본사항 공부 9편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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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글 Ads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잠재고객, 형식, 광고 소재에 대한 기본사항 공부 9편

정리합니다 2022. 2. 5. 1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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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광고 형식 알아보기

YouTube와 Google은 마케팅 목표에 부합하는 광고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중요한 변화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인지도 구축, 구매 고려도 강화, 액션 유도 등의 목표에 맞도록 특별히 개발된 다양한 동영상 형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1. 유튜브와 구글 동영상 파트너 솔루션은 인지도, 구매 고려도, 액션 등 광고주의 목표에 꼭 맞도록 설계되었습니다.

YouTube와 Google은 마케팅 목표에 부합하는 광고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중요한 변화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먼저, 제품 또는 메시지를 소개하거나 브랜드를 각인시켜 인지도를 제고하는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범퍼 광고는 6초 분량의 건너뛸 수 없는 인스트림 광고로서 타겟 CPM 기준으로 구매하며, 도달범위, 게재빈도, 브랜드 인지도를 개선합니다.

도달범위 TrueView는 효율적인 도달범위 확보에 최적화된 건너뛸 수 있는 인스트림 광고로 타겟 CPM을 기준으로 구매합니다.

건너뛸 수 없는 인스트림 광고는 최대 15초간 메시지 전체를 전달할 수 있으며 타겟 CPM을 기준으로 구매합니다.

아웃스트림 동영상 광고는 뉴스 기사 내 또는 모바일 게임 실행 전과 같이 동영상 스트림 외부에서 실행되므로 동영상 캠페인의 도달범위를 YouTube 플랫폼 바깥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마스트헤드를 사용하면 모든 기기에서 홈 피드 상단 슬롯의 아름다운 동영상 캔버스를 통해 브랜드를 대규모 잠재고객에게 소개할 수 있습니다.

구매 고려도 및 관심분야 제품은 고객이 의도가 분명하고 결정을 내릴 준비가 된 순간에 광고주의 메시지를 접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 대상으로 고려하도록 유도합니다.

TrueView 인스트림 광고는 건너뛸 수 있는 광고이며 조회당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TrueView 디스커버리 광고를 사용하면 잠재고객이 YouTube 홈 피드, 보기 페이지, 검색결과에서 새로운 콘텐츠를 발견하는 결정적인 순간에 이들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YouTube로 온라인 액션을 유도하세요.
구매 의도가 있는 잠재고객이 결정을 하는 순간에 광고를 노출하여 의미 있는 액션을 유도하고, 간편하게 광고 효과를 측정하세요.

액션 TrueView는 건너뛸 수 있는 인스트림 광고로서 웹사이트에서 가입, 추천, 예약, 구독, 리드, 구매 등과 같은 액션을 유도합니다.

동영상 광고 형식은 인지도 제고, 구매 고려도 강화, 액션 유도 등의 목적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1-1. 인지도

소비자에게 도달하여

제품이나 메시지를 소개하고
브랜드를 각인시킵니다.

 

1-2. 구매 고려도

의도가 분명하고 결정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시점에
고객이 메시지를 확인하도록
유도합니다.

 

 

1-3. 액션

고객의 의미 있는

액션을 유도하고

측정합니다.

 

 


정리하면...

핵심 내용

 

1. YouTube와 Google의 광고 제품은 고객 마케팅 목표에 부합하는 다양한 광고 형식을 제공합니다.

 

2. 마케팅 목표에 초점을 맞추고 동영상 솔루션과 입찰 방법은 단순화하여 성공적으로 캠페인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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