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정리왕

크리테오 광고 소재 종류 본문

1.마케팅/크리테오 광고

크리테오 광고 소재 종류

정리합니다 2022. 2. 10. 11:31
반응형

 

크리테오 광고 소재 종류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크리테오에도 여러가지 광고소재가 있습니다.

 

1. 다이나믹 광고

다이나믹 광고는 상품 카탈로그를 사용해 사용자의 관심사에 맞춤화된 상품 추천을 제공합니다.

다이나믹 광고를 사용하면 최신 정보와 모든 상품을 사용해 자동으로 크리에이티브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2. 쇼케이스 (Showcase) 광고

상품 추천과 쇼케이스 광고가 포함된 브랜드 자산을 혼합하여 광고를 최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스토리로 고유한 분위기를 형성하고, 단일 또는 다수 카테고리에서 상품을 강조해 흥미를 유발함으로써 새로운 고객의 관심을 끌어야 합니다.

 

 

3. 반응형 광고

반응형 광고는 소수의 브랜드 자산을 사용해 매력적인 광고를 제공합니다.

카탈로그 항목이 많지 않거나 카탈로그가 없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도달 범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이미지 광고에 권장되며, 광고 공간의 사이즈에 맞게 조정됩니다.

 

 

 

4. 제공된 광고

레디 메이드 광고는 광고주가 사전에 제작해 크리테오에 제공한 광고로, 크리테오의 제휴매체사 네트워크에 게재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