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GA가이드
- 국민내일배움카드
- 파이썬프로그래밍
- 구글애널리틱스가이드
- 마케팅
- GA강의
- 파이썬문자열
- 파킹통장
- 파이썬
- 구글애널리틱스공부
- 구글애널리틱스4
- 신용카드추천
- 유튜브
- 메이크샵
- 파킹통장추천
- 책추천
- 유튜브광고
- 파이썬공부
- GA
- GA4
- 파이썬함수
- GA공부
- 카페24
- GA설치
- 파이썬정규표현식
- 구글ads
- 페이스북광고
- 구글애널리틱스강의
- 구글애널리틱스
- 파이썬내장함수
Archives
- Today
- Total
정리왕
크리테오 광고 소재 종류 본문
반응형
크리테오 광고 소재 종류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크리테오에도 여러가지 광고소재가 있습니다.
1. 다이나믹 광고
다이나믹 광고는 상품 카탈로그를 사용해 사용자의 관심사에 맞춤화된 상품 추천을 제공합니다.
다이나믹 광고를 사용하면 최신 정보와 모든 상품을 사용해 자동으로 크리에이티브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2. 쇼케이스 (Showcase) 광고
상품 추천과 쇼케이스 광고가 포함된 브랜드 자산을 혼합하여 광고를 최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스토리로 고유한 분위기를 형성하고, 단일 또는 다수 카테고리에서 상품을 강조해 흥미를 유발함으로써 새로운 고객의 관심을 끌어야 합니다.
3. 반응형 광고
반응형 광고는 소수의 브랜드 자산을 사용해 매력적인 광고를 제공합니다.
카탈로그 항목이 많지 않거나 카탈로그가 없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도달 범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이미지 광고에 권장되며, 광고 공간의 사이즈에 맞게 조정됩니다.
4. 제공된 광고
레디 메이드 광고는 광고주가 사전에 제작해 크리테오에 제공한 광고로, 크리테오의 제휴매체사 네트워크에 게재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