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정리왕

구글 애즈 광고목표 설정하는 방법 본문

1.마케팅/구글 애널리틱스UA

구글 애즈 광고목표 설정하는 방법

정리합니다 2018. 11. 20. 15:34
반응형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목표 설정 방법


구글 애드워즈가 18년도 6월말부터 구글 애드워즈와 더블클릭이라는 이름을 없애고 구글ADS로 통합서비스 하였습니다.


관련기사

http://it.chosun.com/site/data/html_dir/2018/06/28/2018062802269.html


http://www.inews24.com/view/1104692


구글은 광고주와 광고 판매 업자의 진입 장벽을 간소화하기 위해 광고 브랜드를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구글 검색, 유튜브 동영상 서비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에 적용되는 광고는 '구글 애즈 (Google Ads)'로 통합되었습니다.


구글은 2000년도 구글 검색에 텍스트 광고를 게재하기 위해 애드워즈를 시작했습니다.

구글은 2008년도 광고 소프트웨어 업체 더블클릭을 인수했습니다.


시장조사어체 이마케터에 따르면 2017년 기준 전 세계 디지털 광고 시장은 2320억달러(258조5640억원)로 이 중 50%를 구글과 페이스북이 차지했습니다. 올해 디지털 광고 시장은 2730억달러(304조2585억원)로 서장할 전망입니다.



새로운 구글 Ads는 캠페인을 만들기 전에 페이스북 시스템과 같이 목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https://support.google.com/google-ads/answer/7450050?ctx=tltp

목표를 사용하면 캠페인을 통해 목표를 쉽게 의사결정 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캠페인의 목표


1. 판매

사용시기 : 구매의사가 있는 고객에게 구매를 유도할때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