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파이썬함수
- 파이썬정규표현식
- GA설치
- GA공부
- 마케팅
- 퍼포먼스마케팅
- 유튜브
- 프리미어프로
- 구글애널리틱스공부
- 파이썬문자열
- GA4
- 파킹통장추천
- GA가이드
- 파이썬공부
- 구글애널리틱스
- 유튜브광고
- GA강의
- 구글ads
- 페이스북광고
- 구글애널리틱스가이드
- 파이썬프로그래밍
- 메이크샵
- 책추천
- GA
- 파이썬내장함수
- 신용카드추천
- 구글애널리틱스4
- 구글애널리틱스강의
- 파이썬
- 카페24
- Today
- Total
정리왕
새 교차 기기 기능 등을 알아보세요. 본문
새 교차 기기 기능 등을 알아보세요.
구글 애널리틱스를 접속하면 상단에 파란색으로 'Google 신호 데이터 소개' 베타 - 새 교차 기기 기능 등을 알아보세요' 라고 메시지가 보입니다.
이것이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영문사이트로 넘어갑니다.
베타라서 아직 한글버전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해석해야죠.
크로스 디바이스 전환을 구글광고에 보내기
크로스 디바이스 전환에 대해서
크로스 디바이스는 발생한다. 사용자가 교차 기기 전환은 사용자가 한 기기에서 광고를 클릭 한 다음 다른 기기에서 전환 (예 : 전자 상거래, 목표 달성)을 완료하면 발생합니다 (예 : 아침 출퇴근 중에 모바일 웹 브라우저에서 Google 광고 광고를 클릭하는 경우). 그런 다음 저녁에 집에서 데스크탑 브라우저에서 해당 항목을 구입합니다.
애널리틱스는 Google 계정에 로그인하고 광고 맞춤 설정을 사용하는 사용자의 교차 기기 전환 데이터를 토대로 귀하의 사이트에서 전자 상거래 및 목표 달성을위한 별도의 맞춤 모델을 만듭니다. 모델은 로그인 한 데이터에서 모든 사이트 사용자에 대한 교차 기기 전환 통계를 추정합니다. 그런 다음 애널리틱스는 모델링 된 교차 기기 전환을 동일한 기기 전환과 함께 Google 광고로 내 보내어 입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차 기기 전환 행동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데이터가 광고 게재 위치 및 입찰가의 기반으로 자리 잡을수록 가치가 높아집니다. 예를 들어 교차 기기> 기기 경로 보고서에 모바일> 데스크톱 경로의 전환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나면 휴대 기기에 더 많은 상위 유입 경로 광고를 배치하고 해당 광고에 대해 더 높은 입찰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혜택
교차 장치 동작에 대한 통찰력
교차 기기 전환 데이터를 연결된 Google 광고 계정에 자동으로 내보내기
Google 광고 입찰에 교차 기기 전환 데이터 포함
요구사항
꼭 있어야 할 것들
애널리틱스 계정과 Google 광고 계정을 연결했습니다.
애널리틱스 속성의 월간 전환 수가 1 만 회 이상입니다 (전자 상거래 또는 목표 달성).
Google 신호를 활성화했습니다.
여기에 설명 된대로 광고 전환 액션을 입찰에 포함 시켰습니다.
가져서 좋다
Google 광고에서 가져온 웹 로그 분석 전환을 입찰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동 변환 내보내기
교차 기기 전환을 Google 광고에 자동으로 내보내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Google 신호를 활성화하십시오.
Google 광고에서 애널리틱스 전자 상거래 및 / 또는 목표 달성을 가져옵니다.
교차 기기 전환을 Google 광고로 내보낼 때이를 입찰에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교차 기기 전환을 내보내기에서 제외
교차 기기 전환을 내보내기에서 제외하려면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Google 광고에서 애널리틱스 교차 기기 전환을 가져온 전환 액션에 대해 '전환에 포함'옵션을 선택 취소합니다.
Google 신호를 비활성화하십시오. Google 신호를 비활성화하면 관련 기능이 모두 사라집니다.
Google 광고에 데이터가 나타나는 위치
애널리틱스 교차 기기 전환은 Google 광고 보고서의 다음 열에 표시됩니다.
교차 기기 전환
모든 전환
전환 (애널리틱스 교차 기기 전환을 가져온 전환 액션에 대해 '전환에 포함'옵션을 선택한 경우)
제한사항
교차 기기 전환 내보내기는 모바일 웹 및 데스크톱 웹 전환을 지원합니다. 인앱 전환은 현재 지원되지 않습니다.
설정방법
구글 신호 데이터를 활성화한다고 계속 버튼을 클릭합니다.
여기서 자세한 내용을 읽어 보시고, 활성화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럼 완료가 되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구글 신호 데이터 활성화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1.마케팅 > 구글 애널리틱스UA'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획득보고서 2편 (0) | 2020.09.18 |
---|---|
획득 보고서 1편 (3) | 2020.09.18 |
구글 애즈 광고목표 설정하는 방법 (0) | 2018.11.20 |
구글애널리틱스 채널 정의에 대해서 쉽게 배우기 1편 (1) | 2018.11.19 |
애드워즈에 구글애널리틱스에서 목표 및 거래내역을 구글 애드워즈로 보내는 방법 (0) | 2018.1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