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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리왕
[네이버GFA] 네이버 성과형 광고 구매여정 이해하기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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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전환 추적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구매분석한 자료는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전환만 분석해 봤습니다.
N페이 외에는 데이터가 없기 때문에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데이터수집 때문에 스마트스토어만 분석했습니다.
전환가능성이 높은 사람이 보장형DA를 클릭합니다.
기여인정기간을 7일로 잡았습니다. 직접전환은 라스트클릭입니다.
간접전환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를 클릭한후 네이버에서 검색후 전환할 경우에는 간접전환으로 잡았습니다.
생활형 아이템이고, 객단가가 3만원정도이고, 직접전환가 80%로 비중이 높았습니다.
클릭 전환율이 낮았던 소재들입니다.
클릭 전환율이 높았던 소재들입니다. 패턴이 비슷한것 보이나요?
잠재적인 손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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