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유튜브
- GA설치
- 메이크샵
- 구글애널리틱스가이드
- 파이썬프로그래밍
- GA공부
- 책추천
- GA4
- 국민내일배움카드
- 파이썬함수
- 마케팅
- 구글애널리틱스강의
- 구글ads
- 파이썬내장함수
- 파이썬
- GA
- 구글애널리틱스4
- 파킹통장
- 신용카드추천
- 유튜브광고
- GA강의
- 카페24
- 파이썬정규표현식
- 파이썬문자열
- 파이썬공부
- 파킹통장추천
- 페이스북광고
- 구글애널리틱스공부
- 구글애널리틱스
- GA가이드
Archives
- Today
- Total
정리왕
[네이버 GFA] 추가된 전환 캠페인 본문
반응형
네이버에서 전환캠페인 오픈 이후, 최대의 전환 효율을 달성하기 위해 3가지 개선을 했다고 합니다.
1. 청구 기준 변경
전환 캠페인을 사용자께서도 클릭당 과금(CPC) 기준으로 집행할 수 있도록 청구기준을 변경하였습니다.
2. 학습 상태 제공
광고 집행 중, 학습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학습 상태 값을 대시보드에서 제공합니다.
만약 광고 중 광고설정을 변경할 경우, 학습 상태가 변경되었는지 체크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광고랑 비슷한것 같음)
3. 학습 속도 및 성능 향상
학습 성능 향상을 통해, 성과 안정화의 기준을 1주 내 50회에서 40회의 전환으로 단축시켰습니다.
또한 성과가 좋은 캠페인 내 신규 소재를 등록하면, 이전 대비 빠르게 학습 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주의사항!
- 전환 캠페인은 모든 광고에서 성과 향상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학습 중 타겟팅, 소재를 변경하거나, 예산 또는 입찰가한도를 큰 폭으로 조정 할 경우, 학습이 초기화 될 수 있습니다.
- 최대 1주내 40회의 학습량이 필요하나, 빠르게 학습 요구량을 만족하는 경우, 1~2일 내에도 학습이 완료될 수 있습니다.
- 전환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를 확인해 주세요.
반응형
'1.마케팅 > 네이버 광고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라이브 방송] 외부광고 utm 넣어서 추적하는 방법 (4) | 2022.05.27 |
---|---|
[네이버GFA] 네이버 성과형 광고 구매여정 이해하기 (1) | 2021.02.19 |
[네이버GFA] 네이버 성과형 광고 타겟팅 (오디언스) 설정하는 방법 (0) | 2021.02.19 |
[네이버GFA] 네이버 성과형광고를 활용한 성공사례 (0) | 2021.02.19 |
[네이버GFA] 네이버 성과형 광고 캠페인 세팅 방법 (0) | 2021.02.1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