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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GFA] 추가된 전환 캠페인 본문

1.마케팅/네이버 광고 팁

[네이버 GFA] 추가된 전환 캠페인

정리합니다 2022. 4. 27. 1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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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에서 전환캠페인 오픈 이후, 최대의 전환 효율을 달성하기 위해 3가지 개선을 했다고 합니다.

 

1. 청구 기준 변경

전환 캠페인을 사용자께서도 클릭당 과금(CPC) 기준으로 집행할 수 있도록 청구기준을 변경하였습니다.

 

 

2. 학습 상태 제공

광고 집행 중, 학습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학습 상태 값을 대시보드에서 제공합니다.

만약 광고 중 광고설정을 변경할 경우, 학습 상태가 변경되었는지 체크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광고랑 비슷한것 같음)

 

 

3. 학습 속도 및 성능 향상

학습 성능 향상을 통해, 성과 안정화의 기준을 1주 내 50회에서 40회의 전환으로 단축시켰습니다.

또한 성과가 좋은 캠페인 내 신규 소재를 등록하면, 이전 대비 빠르게 학습 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주의사항!

  • 전환 캠페인은 모든 광고에서 성과 향상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학습 중 타겟팅, 소재를 변경하거나, 예산 또는 입찰가한도를 큰 폭으로 조정 할 경우, 학습이 초기화 될 수 있습니다.
  • 최대 1주내 40회의 학습량이 필요하나, 빠르게 학습 요구량을 만족하는 경우, 1~2일 내에도 학습이 완료될 수 있습니다.
  • 전환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를 확인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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