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파이썬문자열
- 파이썬
- 프리미어프로
- 카페24
- GA공부
- 파이썬함수
- 퍼포먼스마케팅
- 구글애널리틱스
- 신용카드추천
- 유튜브광고
- GA설치
- 구글애널리틱스4
- 책추천
- GA강의
- 파이썬공부
- 파이썬내장함수
- 페이스북광고
- 파킹통장추천
- GA
- 구글ads
- 메이크샵
- 유튜브
- GA가이드
- GA4
- 파이썬정규표현식
- 마케팅
- 구글애널리틱스강의
- 구글애널리틱스가이드
- 파이썬프로그래밍
- 구글애널리틱스공부
Archives
- Today
- Total
정리왕
[네이버GFA] 네이버 성과형광고를 활용한 성공사례 본문
반응형
2부 - 성공사례로 살펴보는 <성과형 광고> 유형별 전략
네이버는 3천만 사용자가 매일 방문하는 메가플랫폼입니다.
검색, 뉴스와 읽을거리, 동영상컨텐츠, 쇼핑까지 완결형 플랫폼입니다.
고객획득 측면에서 잠재고객 인지부터 구매까지 다양한 마케팅을 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입니다.
네이버 성과형 광고를 활용하는 두 유형은
오닉 성과형만 광고하는 광고주와
기존 보장형과 성과형같이 운영하는 광고주가 있습니다.
성과형 + 보장형 광고를 같이 운영하는 광고주는 10%
상위 100대 광고주는 60%입니다.
모든 브랜드는 다양한 챌린지와 미션이 있습니다.
크게 3가지 브랜드 유형이 있습니다.
반응형
'1.마케팅 > 네이버 광고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GFA] 네이버 성과형 광고 구매여정 이해하기 (1) | 2021.02.19 |
---|---|
[네이버GFA] 네이버 성과형 광고 타겟팅 (오디언스) 설정하는 방법 (0) | 2021.02.19 |
[네이버GFA] 네이버 성과형 광고 캠페인 세팅 방법 (0) | 2021.02.19 |
[네이버 GFA] 네이버성과형광고 크리에이티브 잘 만드는 방법 (4) | 2021.02.19 |
[네이버 GFA] 성광형 광고 인사이트 (0) | 2021.02.1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