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정리왕

[네이버GFA] 네이버 성과형광고를 활용한 성공사례 본문

1.마케팅/네이버 광고 팁

[네이버GFA] 네이버 성과형광고를 활용한 성공사례

정리합니다 2021. 2. 19. 15:24
반응형

2부 - 성공사례로 살펴보는 <성과형 광고> 유형별 전략

 

 

네이버는 3천만 사용자가 매일 방문하는 메가플랫폼입니다.

검색, 뉴스와 읽을거리, 동영상컨텐츠, 쇼핑까지 완결형 플랫폼입니다.

고객획득 측면에서 잠재고객 인지부터 구매까지 다양한 마케팅을 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입니다.

 

 

 

네이버 성과형 광고를 활용하는 두 유형은

오닉 성과형만 광고하는 광고주와

기존 보장형과 성과형같이 운영하는 광고주가 있습니다.

 

 

 

성과형 + 보장형 광고를 같이 운영하는 광고주는 10%

상위 100대 광고주는 60%입니다.

 

 

모든 브랜드는 다양한 챌린지와 미션이 있습니다.

 

 

 

크게 3가지 브랜드 유형이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