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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리왕
[구글 Ads 개선] 고객 일치 타켓팅 목록 사용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Ads 개선에서 고객 일치 타겟팅 목록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구글Ads에 접속하니까,
중요: Google Ads 고객 일치 타겟팅 업데이트스마트 자동 입찰 및 타겟팅 최적화를 사용하는 캠페인에서 계정에 있는 모든 고객 일치 타겟팅 목록을 사용하여 목표(예: 전환수) 달성을 위해 광고 캠페인 실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1. 고객 일치 타겟팅 가이드
사용자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내 비즈니스와 직접 상호작용을 하면 해당 사용자의 특징과 니즈 충족 방법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내 비즈니스에 고유하고 고객이 직접 제공한 정보이므로 특히 중요합니다.
고객 일치 타겟팅은 광고주의 데이터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광고 도구입니다.
고객 일치 타겟팅을 이용하면 Google 검색, 쇼핑, Gmail, YouTub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서 고객에게 도달하고 재참여를 유도하며 이들과 유사한 신규 고객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 일치 타겟팅을 사용하면 기존 고객의 맞춤 분류기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Google에서 사용자와 일치 타겟팅하는 데 사용하는 자사 고객 데이터를 업로드하여 해당 고객과 가장 관련성 높은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2. 고객 일치 타겟팅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
고객 일치 타겟팅을 사용하면 자사 데이터를 통해 Google의 이해 수준을 뛰어넘는 고객에 대한 고유하고 유용한 통계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식으로 Google의 모든 서비스에서 기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거나 새로운 고객과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개인정보 보호, 브라우저 및 규제 변경으로 인해 Google에서 쿠키 기반 리마케팅을 단계적으로 폐지하면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고객 일치 타겟팅은 가장 효율적인 확장 가능 제품 솔루션으로서 자사 데이터를 최대한 활용하면서 Google에서 기대할 수 있는 실적의 이점 역시 지속적으로 누릴 수 있습니다.
3. 고객 일치 타겟팅의 이점
1) 고객과 더욱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거나 신규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기존 고객이 좋아할 만한 다른 제품이나 서비스로 연결
- 우수 고객과 유사한 신규 고객 발굴
- 특별 이벤트 및 메시지로 기존 고객에게 도달
- 유휴 고객의 관심 유도
2) 자동 입찰에 대한 중요 신호입니다
- 고객 일치 타겟팅 목록은 머신러닝을 더 빠르게 학습하도록 돕는 스마트 자동 입찰에서 신호로 작용합니다.
3) 대체 잠재고객 전략으로서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 쿠키가 없는 환경으로 점차 변화함에 따라 고객 일치 타겟팅 목록은 지속적으로 가장 가치 있는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해주며 기존 태그 기반 웹사이트 방문자에 의존하지 않고도 잠재고객을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중요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
4. 고객 일치 타겟팅 기본사항
Apple의 앱 추적 투명성(ATT) 정책이 시행됨에 따라 데이터 분류 기준(특히 웹사이트, 앱, 자동 생성 목록)과고객 일치 타겟팅 목록이 iOS 14 트래픽으로 인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제외를 위해 이러한 목록을 사용하는 경우 포함).
웹 기반 전환 목표를 추진하는 캠페인, 특히 고객 일치 타겟팅 및 다른 데이터 분류 기준을 사용하는 캠페인의 실적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 기간에 모델링된 전환을 더 많은 iOS 14 트래픽으로 확대할 것입니다.
1. 고객을 분류하고 자사 데이터를 Google Ads에 업로드합니다.
2. Google Ads에서 고객 데이터를 Google 계정과 일치시킵니다
3. 모든 기기 및 채널에서 새 잠재고객 목록을 타겟팅(또는 제외)합니다.
4. 자동 생성된 '유사 잠재고객' 목록을 사용하여 신규 고객으로 확장합니다.
(검색, 쇼핑, 디스플레이, Gmail, YouTube에서 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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